핫이슈/연예/스타 이야기

서민정 '귀염둥이 예진이’ 란 제목으로 미니홈피에 행복한 가족사진 올려...

클로이2010 2010. 6. 6. 23:25

 


"서민정"하면 연상되는게 거침없이  하이킥에서의 엉뚱함인데요..
몇년전 거침없이 하이킥 김병욱 PD의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에도 출연했었는데요.. 그때는 음치로 더 유명했었죠.. TV에 나와서 노래만 부르면..주변 사람들이 쓰러졌었죠..
그러다가 서민정을 완전히 알렸던 것이 벌써 3-4년전이네요.. 거침없이하이킥에서 였는데요..
원래 시나리오는 신지와 최민용을 이어주려고 했었는데.. 서민정과 최민용의 러브라인에 인기가 많아지자 러브라인을 계속 유지하다가..결국 마지막에 서민정이 떠났었죠..사실, 처음에는 서민정의 존재감이 그리 크지 않았지만..회가 거듭하면 거듭할수록 서민정과 최민용 그리고, 서민정을 짝사랑하는 정일우..흥미진진 했던..너무도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서민정이 눈웃음을 치며, 이선생님 하고 부르던 멘트가 생각나네요..그리고, 썬팅된 차안에 최민용이 타고 있는지 알고, 랩을 하며 춤을 추는데.. 그안엔 이순재할아버지가 있었던..
서민정의 어눌함은 타 연예인과 차별화가 되는듯해요.. 멍청해 보이지 않는..
거침없이 하이킥을 찍으며, 재미동포 치과의사랑 연애도 했다지요.. 거침없이 하이킥이 끝난후 서민정은 2007년 8월에 결혼을 하고 지금까지 미국에 살고 있죠.. 미국에 살고 있지만, 가끔씩 한국에도 오고, 미니홈피를 통해 자주 소식을 전하더라구요.. 결혼 1년만인 2008년 8월에 딸을 출산하고, 이번에 서민정이 미니홈피에 가족사진을 공개 했네요..
 

탤런트 서민정이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서민정은 지난 5일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타지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행복한 삶을 보여줬다. 


'귀염둥이 예진이'란 제목으로 딸 예진과 함께 찍은 사진과 남편과 오붓하게 찍은 모습에선 여유와 행복함이 묻어났다. 사진 속 서민정은 결혼 전과 똑같이 귀여운 외모와 특유의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들을 본 네티즌들은 “서민정은 변함없이 예쁘다”, “마냥 행복해 보이는 가족이다.”, “웃는 모습이 모두 예쁜 해피바이러스 가족이다.”,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등 호응하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서민정은 2007년 한 살 연상의 재미동포 치과의사 안상훈 씨와 결혼해 뉴욕 맨해튼에 신혼집을 마련했으며 이듬해 첫 딸 예진이를 낳았다.